Review/기타 리뷰

마녀공장 비피다앰플, 갈락 나이아신 2.0에센스, 유랑 세럼 사용 후기

장군이네 대박나네 2020. 12. 19. 0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녀공장에서 나온 비피다앰플, 에센스와
유랑에서 나온 세럼 사용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마녀공장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를 쓰다가 다른걸로 바꿨으니 거의 6개월째 쓰고있네요

에센스 사용후기를 하나하나 공유해보겠습니다

1.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비싼 그 갈색병과 같은 갈색병입니다
당연히 가격은 다르지만 비싼 갈색병은 제 피부랑 안맞아서 화장품은 확실히 가격보단 피부에 잘 맞는게 더 중요한것 같습니다

스포이드 형식으로 조금씩 나오게 되어있는데요
얼굴 평수가 넓은지 두번은 해줘야 얼굴에 충분히 바를 정도였습니다

● 주요 성분
- 컨디셔닝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
- 보습, 피부보호, 점도감소 및 컨디셔닝제인 글리세린과 부틸렌글라이콜 (피부보습)

이렇게 성분들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분 공급 및 흡수력, 트러블케어가 제품 특징이라네요

용량은 50ml인데 한 5개월은 쓴것 같습니다

피부에 떨어뜨린 모습입니다
퍼진 정도만 봐도 점도가 느껴지는데요 얼굴에 발라봐도 점도가 느껴집니다
너무 끈적이진 않고 적당히 쫀쫀한 느낌이라 괜찮았습니다

2. 마녀공장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다음은 마녀공장의 에센스입니다
하얀색 병에 들어있어서 뭔가 좀 더 미백효과가 기대되는 느낌입니다

● 주요 성분
- 컨디셔닝성분 및 점도감소제인 부틸렌글라이콜 (피부보습)
- 컨디셔닝성분인 판테놀 (피부보습)

이렇게 피부보습위주로 성분이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촉촉함과 피부투명, 화이트닝이 주요 제품 특징이라고 하네요

보이시나요? 손등에 떨어뜨리자마자 앰플과 달리 바로 퍼지는 모습입니다
그만큼 묽은 점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끈적이는 느낌은 덜하지만 뭔가 에센스 바른 느낌이 없네요
한동안 발랐지만 저랑은 좀 안맞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 평은 좋던데 아쉽습니다

3. 유랑 브라이트닝 블루 오일 세럼


마지막으로 유랑 오일 세럼입니다
에센스가 잘 안맞아서 새로산 제품인데요
천연 오가닉 화장품 관련된 오가닉 뷰티 어워즈 2020에서 베스트 신제품 부분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앞선 화장품들과 달리 자연 유래 성분 99.9%로 되어있다고하니 특이하네요

● 주요 성분
주요성분은 마트리카리아꽃오일, 녹차씨오일, 알파-비사보롤, 토코페롤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손등에 떨어뜨려보니 어느정도 점도가 있습니다
얼굴에 발라보면 쫀쫀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번외의 얘기지만 향이 좋습니다
약간 민트향 같은 향기인데 얼굴에 발라주고나면 향이 느껴져서 저는 좋았습니다

정리하자면 3가지 제품 다 괜찮았습니다
각자 취향에따라서 선호도가 달라질 것 같은데요
저는 자연유래 성분이고 향이 좋은 유랑이 제일 괜찮았는데 순하고 부드러운 에센스를 원하시면 마녀공장의 에센스도 괜찮을 것 같고 부담없이 쓰기좋은 앰플로는 마녀공장 앰플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만 마녀공장 비피다앰플,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유랑 세럼 사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