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있게 먹자

고봉민 김밥 떡볶이, 김밥 후기 (일산백마점 일산맛집)

장군이네 대박나네 2020. 12. 19. 19: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봉민 김밥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프랜차이즈 김밥중에 가장 좋아하는 김밥집인데요
예전엔 김밥속에 고급 재료가 들어가면서 비싼가격이라 생각되어 꺼려졌지만 요즘은 다 이정도 가격이다보니 이왕 먹을바엔 고봉민김밥을 선호합니다

떡볶이와 김밥을 사왔는데요
돈까스 김밥은 너무 배고파서 사오다가 나눠먹어버렸...습니다

고봉민김밥은 일산백마점을 방문했었는데 포장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카카오맵] 고봉민김밥인 일산백마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240 1층 102호 (마두동)

고봉민김밥인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240

map.kakao.com


큰 길가에 있어서 대중교통이나 차량으로 접근하시기는 좋아보입니다만 차량 주차할 곳이 마땅하지 않아서 건물 뒷편에 길에 주차할 수 밖에 없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떡볶이는 접시에 담아서 이마트 모짜렐라 자연치즈를 올려줍니다
고봉민 김밥에서 치즈추가하는 것보다 이왕 집에 사놓은 치즈를 올리면 양도 푸짐하고 좋잖아요 ㅎㅎ




뿌리고나니 치즈가 떡볶이양의 반만큼 들어간것 같네요
어떻게 나올 지 기대가 됩니다
전에도 먹어봤지만 이마트 피코크 모짜렐라치즈가 신선한 우유맛이 나면서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치즈도 잘 늘어나고 맘에 들었습니다




먼저 떡볶이를 집어보았습니다
치즈가 쭉 당겨져오네요
처음엔 치즈가 안끊기고 계속 늘어나서 당황했지만 맛있습니다
떡이 적당히 익어서 쫄깃쫄깃한게 참 맛있습니다
떡볶이 간도 너무 맵지않고 순하고 좋았습니다



저는 떡볶이에 어묵을 더 좋아하는데요
어묵도 간이 잘베어서 맛있었습니다




이제 김밥과 같이 먹을 시간입니다
종이에 예쁘게 포장해주시는데요 깔끔한게 보기 좋습니다




가격이 좀 쎈 김밥답게 속이 꽉차있는데요
김밥 속에있는 우엉조림이 간을 잘 맞춰줘서 맛있었습니다
오는 길에 다먹어서 없지만 돈까스김밥도 맛있는데요
돈가스에 머스타드소스와 깻잎맛이 잘 어울려서 좋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 김밥입니다 ㅎㅎ





김밥에 떡볶이랑 같이 먹어주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떡볶이안에 있는 양배추와 계란도 같이 잘 먹었네요

분식을 먹었으니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야죵


새로나온 빼빼로바를 먹었습니다
처음보는 아이스크림이라 눈에 띄어서 샀습니다 ㅎㅎ



크기는 누가바나 캔디바 정도의 크기입니다

초코는 겉에만 발려있는데 엔초바랑 비슷한 맛입니다
그냥 색다른 느낌으로 먹었네요

아무튼 고봉민 김밥을 정리하자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떡볶이도 너무 맵거나 간이 쎄지않아서 먹기 좋았고 김밥도 속이 가득차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이만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