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육아용품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출산용 후기, 맘스 다이어리, 텐박스 무료 임신 축하 선물 신청하기

장군이네 대박나네 2020. 12. 20. 20: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비 키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얼마 전에 받은 베이비 키트 후기로 알려드리고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도 공유드릴게요

신생아 육아정보 및 육아 템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1. 삼성 카드 베이비 키트

첫 번째는 삼성 카ㅡ드의 베이비 키트입니다.

 

삼성카드 사이트에서 이벤트로 들어가신 후에 베이비 키트로 검색하셔서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출산 전 회원 대상 / 출산 후 회원 대상 2가지 베이비 키트를 무료로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습니다.

 

행사 대상은 베이비 스토리에 엄마로 등록되어 있고 신청 당시 임산부나 만 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여성이면 가능합니다.

베이비스토리에 회원 가입하고 게시물 1개 이상 등록 후 커뮤니티에서 좋아요나 댓글을 눌러주면 된다는데요

저희가 해보니 크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신청한 베이비 키트가 도착했습니다.

 

 

 

안에는 각종 샘플들이랑 기저귀 등이 들어있었는데요

기저귀 때문에 안에 내용이 하나도 안 보여서 빼고 찍었습니다.

안에 구성품 하나하나 공유해드릴게요

 

 

 

 

 

첫 번째는 필립스 젖병입니다.

젖병을 주리라고는 생각을 못했었는데 귀여운 크기의 젖병이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마더 케이 (Mother-K)의 용품인데요

마더 케이는 안전한 유아용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라고 하네요

아무튼 수유 패드와 아기와 관련된 용품들을 담을 수 있는 지퍼백을 주시더라고요

마더 케이라는 회사가 있는지 몰랐는데...

이래서 무료로 샘플을 나눠주는가 봅니다.

 

 

 

 

 

다음은 소울드랍이라는 업체의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입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되어있다고 하는데 중성피부와 민감 피부용으로

세탁세제 2 봉지와 섬유유연제 2 봉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옹아리 닷컴의 아기 손 싸개입니다.

손 싸개는 간단히 만들 수 있어서인지 직접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주셨네요

신생아 속싸개나 아기 속싸개는 만들기 어렵겠지만 손싸개 정도는 기념으로 만들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엔 무 스텔라의 제품들인데요

민감성 피부용 로션, 바스 오일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무 스텔라라는 이름도 처음 들어봤는데 한 번씩 샘플로 써보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각종 카탈로그들이 들어있었는데요

그중에 육아정보가 들어있는 표준 예방 접종일정표도 있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참 사진 찍을 때 빼놓은 기저귀인데요

마미 포코 리프 가 닉의 소형 밴드형 기저귀입니다.

이렇게 읽는 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마미 포코 리프 가닉인가?

뭐 아무튼 무표백 천연 오가닉 코튼이 들어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신생아 초기에 이것저것 다 사볼 순 없을 텐데 샘플로 주니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앙 블랑 킵프렌즈 기저귀입니다.

앙 블랑 기저귀는 1000ml 흡수력을 가진 기저귀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3중 맥스 흡수 채널과 부드러운 감촉 커버, 안심 샘 방지 등 유아용이나 어린이용까지 있었습니다.

당연히 저희는 소형으로 신생아용으로 주셨네요

앙 블랑이 설명만 봐서는 괜찮을 것 같은데 나중에 애기가 써보고 좋아하면 사야겠습니다.

(이래서 샘플 주는가 봅니다 ㅎㅎ)

 

삼성 카드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베이비 키트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2. 맘스 다이어리 맘스 팩

두 번째는 맘스 다이어리의 맘스 팩입니다.

 

인터넷에 맘스 다이어리 검색하셔서 이벤트로 들어가시면 신청 가능하신데요

슈베스, 토디앙, 베비언스, 킨도, 베이비 스토어, 풀무원, 소이 베베 등 다양한 업체의 샘플들을

배송비 3000원만 내면 준다고 합니다.

 

단지 아쉬운 점은 SNS 공유하고 추첨을 통해서 200명 대상으로 공급한다고 하네요

이번이 안되더라도 다음에 또 이벤트 하면 그냥 다 주면 좋겠습니다 ㅎㅎ

 

 

 


3. 텐박스 엄마엄마한팩

마지막으로 텐박스 엄마엄마한팩입니다.

보다 보니 각 사이트마다 부르는 이름이 다르네요

 

아무튼 아래 텐박스 사이트에서 위쪽 이벤트 창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벤트 메뉴가 없어서 저는 이거 찾느라 고생했네요..

 

엄마엄마한팩도 200명 추첨에 무료 배송이라고 합니다.

배송료도 낼 필요가 없으니 좋네요

신청방법은 텐박스 회원 등록하고 이벤트를 SNS나 블로그에 공유하고 나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구성은 좀 탐나는 구성들이었는데요

여기서부터가 정품으로 주는 육아 템들입니다.

정품만 해도 이 정도로 준다니 대단하네요

이 밑은 샘플인데 샘플도 나름 괜찮습니다.

 

이것도 이벤트가 200명 한정이다 보니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어서

우선 신청해놓고 기다려 봐야겠네요

 

당첨되면 다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삼성카ㅡ드님의 베이비 키트 후기 및 다른 육아 사이트들의 신청도 살펴보았는데요

무료로 써볼 수 있는 기회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