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있게 먹자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밀키트 깔끔한 맛 후기

장군이네 대박나네 2021. 2. 6. 06: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대찌개가 그리운 날씨입니다
어디가서 먹기는 좀 그랬는데 이마트몰에 보니 오뎅식당 부대찌개가 밀키트로 나와있어서 한번 사보았습니다

가격은 12000원으로 2인분양이니 저렴한편이었습니다

이마트 쓱배송으로 주문하니 시간맞춰서 딱 와서 좋았습니다


안에 내용물을 뜯어보니 구성이 나름 알차게 들어가있었는데요
푸짐한 햄이랑 당면, 갈은 고기, 두부, 파채, 김치가 있었습니다

평소먹던 부대찌개는 녹진한 콩같은것과 치즈가 있었는데 여기는 없었습니다


조리법이 별도 종이로 설명이 되어있었는데요
이전에 스테이크나 다른 밀키트 설명서보다는 훨씬 쉬웠습니다
크게보면 재료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고 물넣고 끓이면 됩니다

우선 재료를 썰어주는 동안만이라도 물에 당면을 넣어 불려주었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만들기위해서 산 부대찌개 밀키트기때문에 칼이랑 도마는 나중에 설겆이가 귀찮아져서 가위로 잘라주었습니다

햄을 가위로 송송송 썰어주고 두부도 가위로 잘라주었습니다
소사지만 가위로 썰고 큰 햄은 그냥 통째로 넣어주었습니다

갈은 고기는 생각보다 오래된것같지 않고 상태가 양호해보였습니다


햄과 두부만 자르고 나머지 재료들은 그냥 다 넣었습니다
넣고보니 뭔가 그럴싸해보이네요


물만넣고 끓였는데 색깔아 예쁘게 올라옵니다
설명서에는 800ml물을 넣으라고 되어있었는데 설명서보다 오래끓여서 물을 좀 더 넣어주었습니다


다 끓이고보니 햄이 더 많아보이네요
커다란 햄은 스팸이랑 모양이 좀 다르다 했더니 맛이 스팸은 아니고 다른 일반 햄이었습니다
그래도 부대찌개 국물맛이 베어져서 맛있었습니다


소시지와 함께 국물을 떠먹어보니 맛은 괜찮았습니다
평소 통조림콩이랑 치즈가 들어간 부대찌개보다 깔끔한 맛이 나면서 부대찌개스러운 맛은 유지되어서 좋았습니다


당면을 잊고있다가 이제야 먹었습니다
깜빡한 죄로 당면이 좀 불었네요ㅜㅜ

그래도 저는 원래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라고 생각하기때문에 당면이 불은건 크게 아쉽진 않았네요
햇반하나 데워서 같이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

양이 꽤 많아서 다는 못먹고 반 남겨놓고 저녁에 또먹었습니다 ㅎㅎ


저녁엔 남은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랑 만두를 넣어서 재탕했습니다
물을 좀 더 넣고 간이 부족해질까봐 스프는 1/3정도 넣었습니다


면발이 적당히 익었을때 그만끓이고 꺼냈습니다
약간 꼬들꼬들한게 부대찌개 국물이 잘베어들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역시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입니다

여기에 같이들어간 만두도 같이 먹었는데요
만두는 그냥 들러리정도로 라면사리가 맛있었네요

정리하자면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깔끔한 부대찌개 맛이 맛있었습니다
라면사리 넣어드시는걸 강추합니다

2인분에 12000원정도로 이정도 양이면 가성비도 상당히 좋아보였습니다
좀 상황이 좋아지면 실제로 오뎅식당에 가보고싶네요

그럼 이만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