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있게 먹자

아보카도 먹는 방법 - 아보카도 샌드위치 만들기 (feat 트러플 델리햄)

장군이네 대박나네 2020. 12. 7. 08: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남은 아보카도와 새로산 동원 트러플 델리햄을 이용하여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트러플은 송로버섯으로 푸아그라, 캐비아와 함께 3대 진미라고 불리는 식재료인데요
가격이 비싼걸로 알고 있는데 들어있다고하니 신기했습니다만 함유량을보니 0.00013%라고하네요
뭐 그맛이 날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트러플 먹어본 적이 없으니 이 향이 트러플향이라고해도 모를 것 같긴 합니다


신기했던 햄은 여기까지하고
다시 샌드위치로 돌아가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햄 준비


샌드위치안에 들어갈 햄을 준비했습니다
트러플 델리햄을 빵사이에 들어가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줍니다
자르고나니 햄안에 당근이랑 양파랑 들어있는게 보이네요
후라이팬에 잘 구워주면 햄은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하기위해 햄을 사는거죠
하나 구워진 햄을 먹어보니 맛있네요 따로 간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2. 아보카도 준비


아보카도는 지난번 포스팅처럼 칼로반을 잘라서 안에 씨앗을 칼로 찍어낸 다음 채를 썰어줍니다

 

아보카도 요리, 돼지목살 스테이크 요리 만들기 (아보카도 먹는 방법, 목살 굽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사놓은 아보카도가 잘 후숙되어 아보카도와 돼지고기 목살부위를 스테이크처럼 구워서 해먹어보았습니다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혈관에 좋다고하고

blackre.tistory.com


채썰어서 접시 한쪽에 재료를 모아주고 소금 후추를 살짝 뿌려서 간을 조금 해주었습니다


3. 빵 준비


빵은 베이글로 준비했습니다
마침 집에 베이글이 있었던 것도 있지만 샌드위치용으로 적합해 보였습니다

베이글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대용량으로 구매했는데 다먹기가 어려워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을때마다 꺼내먹었습니다

냉동실에서 녹이실때는 오븐에 180도 6분30초 돌려주시면 갓 구운 베이글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사용한 베이글은 블루베리 베이글이라 중간중간에 블루베리가 박힌게 보이네요
반으로 잘라 겉면에 버터를 살짝 발라줍니다
베이글 빵이 오븐에서 나온지 얼마안되어서 잔열에 버터가 녹으면서 잘 스며드네요

이렇게 빵까지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4. 채소 및 치즈 식재료 준비


다음으로는 부재료들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없으면 식감이나 맛이나 부족해지기때문에 넣어드시는게 좋습니다

토마토는 편썰어서 준비하고 샐러드야채는 흐르는 물에 씻고 슬라이스 치즈를 준비하면 끝입니다

준비를 다하고나니 그냥 이대로 베이글이랑 따로먹고싶은 비주얼입니다
그냥 샐러드처럼 먹어도 맛있겠네요
그래도 오늘은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만들 것이기 때문에 마음을 다잡고 재료를 쌓아갑니다

5. 재료 올리기

 

처음엔 빵 위에 잘구운 햄을 넣어주고 샐러드야채와 슬라이스 치즈를 올려주었습니다
그 위에 토마토, 아보카도를 올리고 다시 베이글로 뚜껑을 덮어주었습니다

슬라이스 치즈는 체다치즈 클래식을 썼는데요
햄과 치즈를 따로 먹어보니 간이 잘되어있어서 샌드위치에 캐첩은 조금만 뿌렸습니다


드디어 완성입니다

어디 샌드위치 부럽지 않은 비주얼입니다
욕심이 너무 과했는지 한입에 못먹을 정도로 크네요
그래도 욱여넣어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신선한 맛이 샌드위치같은 맛이 났습니다
각각의 재료에 간이 되어있다보니 캐첩은 안뿌려도 될 정도네요

어디 놀러가거나 도시락으로 싸가면 좋을 것 같네요

이만 아보카도 샌드위치 만들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