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맛있게 먹자

[일산 맛집] 웨스턴돔 맛집 동궁찜닭 일산점 후기 (feat 모짜렐라 슈레드 치즈)

장군이네 대박나네 2020. 12. 5. 08: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에서 맛있는 찜닭가게를 소개하고자합니다
지나가면서 몇번 오프라인 매장을 봤었고 일산 웨스턴돔에는 찜닭가게가 많아서 대수롭지않게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배달앱에 평점이 좋게 되어있길래 한번 시켜먹어봤는데 맛있어서 한번더 포장배달을 해보았습니다
요즘은 가게 방문보다는 포장배달이 더 안전한 것 같네요

[카카오맵] 동궁찜닭 일산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195 (장항동)

 

동궁찜닭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195

map.kakao.com


저희는 안동찜닭 순살로 반마리 주문했습니다
이전에 한마리를 시켰었는데 둘이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반마리로 시켰습니다
치킨은 둘이서 한마리 먹는데 찜닭에는 당면이며 이것저것들어가 있어서 양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모짜렐라 치즈토핑은 3천원으로 가격이 꽤높기도하고 집에 마침 피코크 모짜렐라 슈레드치즈를 사놓은게 있어서 추가했습니다
한봉지씩 포장되어있어서 좋네요

한봉지 뜯어서 넣고 전자렌지에 돌려두었습니다
치즈만 뿌린 사진을 깜박하고 못찍었네요 배고파서 빨리뿌리고 넣느라 정신없었나봅니다

후.. 한거라고는 포장배달에 치즈만 올려서 돌렸는데 뭔가 요리를 만든 느낌입니다
사진으로 다시봐도 맛있어보이네요

닭고기를 들어보니 치즈가 쭈욱 당겨져옵니다
역시나 동궁찜닭 맛있었습니다
양념이 간장소스로 달짝지근하면서도 입맛을 돋구었습니다
거기에 치즈가 잘녹아서 고소하게 맛을 더해주었습니다 동궁찜닭도 맛있었는데 치즈도 대박이었네요

다음으로 찜닭에 빠져서는 안되는 당면입니다
당면은 둥그런 당면이 아니라 칼국수면처럼 넓은 당면이었는데요
양념이 잘베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나 치즈가 빠지지않고 고소한맛을 더해주네요

그 외에는 찜닭에는 감자, 떡볶이떡, 만두, 메추리알이 들어있었는데요
다들 소소하게 맛있었습니다 떡볶이떡은 약간 불었었던 느낌인데 맛은 있었습니다

찜닭의 닭고기는 터벅터벅한 가슴살과 부드러운 다리살이 반반 들어가있는 것 같았습니다
찜닭 양념이 맛있어서 다 괜찮았지만 맛의 순위를 따지자면 다리살이 제일 맛있고 당면과 양파가 두번째로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공동 3등으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상황이 좋아지면 직접 가게에 가서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완찜하고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 신상을 먹어봤습니다
빙그레에서 나온 쿠앤크입니다
피스타치오맛과 오리지널 쿠앤크가 있었는데요
먹어본 맛과 처음보는 맛입니다


칼로리는 피스타치오맛이 130kcal이고 오리지널이 140kcal로 피스타치오맛이 더 낮네요

왼쪽이 오리지널이고 오른쪽이 피스타치오맛인데요 겉보기엔 피스타치오가 조금 더 녹색이 돕니다
맛은 오리지널이 월등히 맛있었습니다
피스타치오맛은 피그타치오맛이랑 쿠키맛이 섞여있긴한데 굳이 다시 찾아먹을 맛은 아니었네요

이만 입가심도 끝내고 일산 맛집 동궁찜닭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