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육아용품

아기가 세수해도 안따갑다고? 베베루나 바스와 로션 후기 (BEBE LUNA bath&shampoo lotion)

장군이네 대박나네 2022. 5. 12. 08: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구경하다가 혹해서 산 베베루나 BEBE LUNA 바스와 로션을 사봤습니다

베이비페어 구경하다가 어떤 아저씨가 눈에 거품을 막 비비는데도 안따갑다고 그러면서 물건을 팔고 계시더라구요?

우와 장난아니다 이러고 지나가는데 다음 가게인 베베루나에서 손에 로션을 발라주는 순간.. 잠깐 볼까? 하다가 여기 바스도 눈에 넣어도 안따갑다고해서 같이 질러버렸습니다

참 돈이란게 쓰는건 쉬워보입니다


성분은 아래 캡쳐 참고하시구요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되었다는 내용이 눈에들어오네요
안그래도 쓰던 로션이 안맞는지 애들 얼굴에 뭐가 조금씩나서 바꿔줄랬는데 잘됐다 싶었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바스를 뜯어보았는데요
사진처럼 몽글몽글한 거품이 나오더라구요


대망의 기대하던 눈에 넣어도 안따갑다는걸 알아보기위해 눈에 넣어보았습니다

따갑습니다 흑흑

근데 따가운게 비눗물 들어간것처럼 따가운게 아니라 맨눈에 물들어간 정도로 따가웠습니다

아차! 전시회 사람들이 물에 풀어서 썼던 기억이나서 물에 풀어서 눈에 다시 문질러보니 거의 안따가웠습니다

이제 덜따가운건 확인했으니 욕조에 바스를 풀어서 애들을 씻겨봤습니다
요즘 머리감거나 세수할때 아직 눈을 잘못감아서 힘들어했는데 이걸 써볼생각을하니 걱정반 기대반입니다

물에 입욕제마냥 풀어주고 애들을 씻겨봤습니다
세수하듯이 비누를 얼굴에 문질렀는데도 안따가워하고 잘있네요 (참고로 저희애들은 15개월차입니다)
근데 오래두면 힘들어할까봐 얼른 씻겨주었습니다
이정도만 되어도 잘샀다싶습니다 앞으로 애용할것같네요

목욕후에 로션을 발라보니 로션은 그냥 나무향? 약란 편백나무향? 같은 향이 좀 납니다
향은 궁중비책 로션이 애기애기한 향이 나는게 아직은 저한텐 가장 좋네요
아무튼 몇일 발라봤는데 얼굴에 뭐 나는게 사그러드는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더 꾸준히 써봐야겠어요

이만 베베루나(BEBE LUNA)의 바스와 로션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